화장품 판매에도 날씨를 고려한 전략이 필수.일교차가 커지는 요즘에는 피부 각질에 관련된 상품에 포커스를 맞춰야 한다고.바람이 많이 부는 지역에는 피부의 수분을 지켜주는 제품이 주력상품.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자외선 차단 제품이나 피부를 하얗게 만들어주는 화이트닝 제품의 홍보에도 적극적이라고.
하현옥 기자
화장품 판매에도 날씨를 고려한 전략이 필수.일교차가 커지는 요즘에는 피부 각질에 관련된 상품에 포커스를 맞춰야 한다고.바람이 많이 부는 지역에는 피부의 수분을 지켜주는 제품이 주력상품.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자외선 차단 제품이나 피부를 하얗게 만들어주는 화이트닝 제품의 홍보에도 적극적이라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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