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에그, 보컬 트레이닝 1기 모집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UCC 토탈 서비스 회사인 ㈜프리에그(www.freeegg.com, 대표이사 김범호)가 음악적 재능을 가진 인재를 발굴, 육성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프리에그는 8일 반주기 전문회사 금영, KBS노래판닷컴과 함께 서울종합예술학교, YG엔터테인먼트, MTM 등 음악 및 연예 관련 대표 기업들의 후원으로 ‘필통 보컬 트레이닝 1기’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필통 보컬 트레이닝’은 노래 부르는 모습을 담은 동영상을 올린 이용자 가운데 20명을 선발해 3개월 간 서울종합예술학교 보컬 전공 교수로 재직 중인 국내 최정상 전문 보컬 트레이너의 지도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선정되어 3개월 단위의 트레이닝을 거친 기별 우수자 에게는 수료증과 함께 YG 엔터테인먼트 정식 오디션 기회와 MTM 무료 수강권(3개월), MP3P, 금영 노래방 이용권 등 다양한 부상과 혜택이 주어진다.

행사 참여는 노래(창작곡 또는 기존곡)하는 모습을 촬영 후, 프리에그 홈페이지 내 기획영상 ‘필통 보컬 트레이닝’ 코너에 동영상을 업로드 하거나, 필통닷컴(www.feelTONG.com) 및 노래판 닷컴(www.norepan.com)에서도 신청이 가능하다. 보컬 트레이닝은 8월부터 10월까지 3개월간 진행되며, 강의 중에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 및 음반 제작자의 특강도 함께 이뤄질 계획이다. 신청 마감은 7월 27일.

프리에그 오스카팀 김형준 팀장은 “국내 대표 기획사인 YG엔터테인먼트의 정식 오디션 기회를 얻을 수 있어 가수를 희망하는 젊은 층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며 보컬 트레이닝 전 과정의 영상을 공개해 음악과 보컬 트레이닝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더욱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할 것 이라고 말했다.

김윤미 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