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텔레비전(케이블TV 채널39.대표 朴京洪)은 중소기업은행과 중소기업제품의 판로 확대를 골자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홈쇼핑텔레비전 관계자는 『중소기업들이 TV를 통해 자사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시청자들은 다양한 정보 욕구를충족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설명했다.
홈쇼핑 텔레비전은 현재 하루 18시간동안 상품판매프로그램을 방송하고 있으며 판매상품가운데 95%가 중소기업 제품이다.
홈쇼핑텔레비전(케이블TV 채널39.대표 朴京洪)은 중소기업은행과 중소기업제품의 판로 확대를 골자로 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홈쇼핑텔레비전 관계자는 『중소기업들이 TV를 통해 자사 제품을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 시청자들은 다양한 정보 욕구를충족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설명했다.
홈쇼핑 텔레비전은 현재 하루 18시간동안 상품판매프로그램을 방송하고 있으며 판매상품가운데 95%가 중소기업 제품이다.
Posted by 더 하이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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