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INFORMATION

중앙선데이

입력

지면보기

47호 38면

1 로고(logo)를 멋지게 소화하는 방법
문자를 조합해서 자신만의 특별한 개성과 자존감을 표시하는 로고(logo)는 현대 사회의 중요한 소통의 방식이며, 예술의 표현 방법이다. 루이비통처럼 브랜드 이름의 머리글자인 L과 V만 따서 사용하는 ‘모노그램’이 일반적이지만, 문자 전부를 사용하는 ‘칼로그램’도 사랑받고 있다. 디젤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윌버트 다스는 올봄, 디젤만의 감각을 나타낼 수 있는 올오버(allover·천 전체에 무늬가 있는) 컬렉션을 제안한다. ‘DIESEL’ 여섯 문자가 다양하게 표현된 올오버 컬렉션은 15가지 컬러 콤비네이션으로 남성·여성 룩을 선보일 예정이다. 티셔츠에 로고가 어떻게, 어떤 크기로 들어가 있느냐에 따라 패션감각 지수는 극을 달린다. 이젠 전면에 가득한 로고를 어떻게 입을 것인가, 그것이 숙제다. 물론 힌트는 디젤이 제시해줄 것이다.
문의 02-3447-7701

2 세월의 흔적이 어디 가겠어요?
물론이다. 얼굴에 남겨진 시간의 흔적은 인생의 무게이고 훈장인데 그게 어디 가겠는가. 그래서 문제다. 오히려 주름이 있어서 멋진 얼굴도 있지만, 대부분의 여성에게 주름은 상처다. 그래서 미운 존재다. 이때 효과적으로 가려주고 보살펴줄 수 있는 방법? 2007년 미국에서 처음 출시된 이래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인스턴트 딥 링클 필러’가 올봄 한국 시장에 상륙한다. 파리의 유명 화장품백화점 세포라에서는 지난해 8월 출시 두 달 만에 10만 개가 팔려 화제가 됐던 제품이다. 한국에서는 에스티로더 컴퍼니즈 온라인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 굿스킨(good skin)을 통해 유통된다.
문의 080-700-8593

3 자동차가 가방에 실리게 된 이유
올봄 루이까또즈가 선보인 신상품 남성라인 중 화제는 단연 ‘푸조 라인’이다. 삼성과 함께 노트북 가방을 선보였던 루이까또즈의 이번 시즌 새로운 파트너는 자동차 브랜드 푸조, 그중에서도 푸조 207시리즈다. 풍덩 빠져들고 싶을 만큼 눈부신 블루 컬러와 함께 모던한 헤드라이트 디테일, 역동적인 휠의 모양, 카시트의 펀칭 등을 모티브로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남성 액세서리 라인을 창조해냈다. 문의 02-546-7764

4 내 안의 디스코 본성을 깨우자
광고·사진·디자인에 관심 많은 이들 중에 앱솔루트(ABSOLUT) 보드카 광고에 반해보지 않은 이가 있을까? 창의적인 발상과 다른 장르 예술가들과의 적극적인 공동 작업으로 눈부신 비주얼 아트워크를 생산해낸 앱솔루트. 그래서 추측하건대, 앱솔루트 보드카 매니어보다 앱솔루트 브랜드 매니어가 더 많지 않을까 싶다. 여하튼, 이 기발하고 발랄한 브랜드에서 설과 밸런타인 데이를 기념해 ‘앱솔루트 디스코’를 한정 판매한다. 1000개의 프리즘 조각으로 이루어진 은빛 케이스는 1970년대 디스코 클럽 천장에서 돌던 미러볼을 연상시킨다. 그 눈부신 문을 열면? 진한 보드카의 세계가 당신을 맞을 것이다.
문의 02-3445-6049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