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죽전점 스타일링 제안 - 가을 패션 컨셉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여자가 가을을 표현하고자 하는데 ‘우아함’이 빠질 수 없다. 신세계 죽전점은 오는 14일까지 패션 컨셉트를 ‘엘레강스’로 잡고 브랜드들과 스타일링 제안을 한다.

샤넬로부터 시작된 트위드 자켓은 가을·겨울이면 언제나 나오는 베스트 셀러. 트위드 자켓 혹은 트위드 소재의 볼레로에 목부분 리본을 묶을 수 있는 니트 상의, H라인의 스커트를 매치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의 화이트 빅 토드백을 들면 그레이스 켈리가 부럽지 않다.


●헤이 프레스토
놀이·뷔페 '어린이 천국'

엄마가 쇼핑하는 동안 아이가 편하게 놀거나, 혹은 아이 덕분에 쇼핑의 기회를 얻을 수도 있는 곳이 죽전점 주차동 8층의 ‘헤이 프레스토’다. 놀이 동산을 연상시키는 놀이 시설인 ‘키즈파크’는 입장료를 내면 교사의 참관하에 1시간 동안 이용할 수 있다. 매주 다른 주제로 열리는 음식·체육 수업은 이미 분당 지역 엄마들에게 인기 프로그램이 됐다.

헤이 프레스토에서는 프리미엄 독자에게 14일까지 식사료와 키즈파크 입장료 및 수업료를 각각 20% 할인해 준다. 식사료 할인은 테이블당 1매(최대 8명)만 사용가능하다. 아래 쿠폰 필수 지참. www.hey-presto.co.kr


●카페 테라스
커피·파스타 '맛있는 쉼터'

카페 테라스는 쇼핑 중 커피 한 잔의 여유와 이탈리안 음식으로 맛있는 오후를 만들 수 있는 곳이다. 신세계 직원들이 귀빈 접대 장소로 애용할 만큼 깔끔한 맛을 선보이고 있는 이곳은 야외 분수가 있어 한층 분위기 있다.

카페 테라스에서는 프리미엄 독자에게 14일까지 해물 토마토 스파게티·게살크림 스파게티·한우 안심 토마토크림소스 볶음밥의 3가지 품목에 대해 15%할인해 준다. 아래 쿠폰 필수지참. 테이블당 1매만 사용가능. 031-695-1648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