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헤어샵 커트가 단돈 3천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외모 변신을 한번쯤 꿈꾸게 되는 가을이다. 가장 손쉬우면서도 큰 변화를 줄 수 있는 것이 바로 헤어스타일. 오픈마켓 G마켓(www.gmarket.co.kr)에서는 오는 10월 말까지 '올 가을 헤어 스타일을 엿보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이벤트로 강남 일대의 고급 헤어샵을 70~85% 할인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할인된 금액 비용은 G마켓이 쇼핑지원금으로 지원하게 된다.

먼저 삼성동에 위치한 헤어살롱 '코지by최대근'의 최신 유행 남성 헤어 컷 쿠폰을 3,000원에 구입해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이는 정상가 2만원에서 무려 85%나 파격 할인된 가격. 또 청담동 '리안헤어'의 6만 6,000원 상당 커트 및 트리트먼트 상품도 3만 3,000원에 이용 가능하다. 동반 1인에 한해 무료 커트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아이네 헤어샵'의 조각 커트도 70%할인한 6,000원에 시술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G마켓에서 쿠폰 금액만큼만 결제한 뒤, 매장 방문 후 추가 금액을 지불하면 된다. 즉, 코지by최대근에서 커트를 할 경우, G마켓에서 쿠폰 금액 1천원을 먼저 결제 한 후 매장에서 2,000원을 추가로 지불하는 것. 단, 쿠폰 사용 시에는 반드시 해당 매장에 전화 예약을 한 후 방문해야 한다.

G마켓 애드앤서비스마켓팀 류화현 팀장은 "G마켓의 무형 서비스 활성화를 위해 이러한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 며, "향후 전국 매장을 갖춘 헤어샵으로 서비스를 확대 시행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알뜰 쇼핑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