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원>골프장들 신정연휴 개장/골프장들 눈썰매장 오픈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18면

○…겨울철 장기 휴장에 들어간 일부 골프장을 제외한 수도권 골프장들이 신정 연휴인 1월1,2일 대부분 개장한다.
〈표 참조〉 골드CC를 비롯한 관악.기흥.뉴코리아.안양.제일.중부.한원등 20개 골프장은 이틀동안 모두 개장하고 남서울.
서서울.한양.수원.88등 9개 골프장은 1일만 쉬고 2일은 개장한다. 한편 뉴서울.나산(이상 1월말까지)등 10여개중부권 골프장들은 잔디 보호.시설 보수를 위해 장기 휴장에 들어갔으며용평은 내년 4월까지,은화삼은 2월15일까지,제일은 1월11일부터 한달동안,곤지암은 2월말까지 휴장한다.
○…일부 골프장들이 눈썰매장을 속속 개장하고 있다.
지난해 재미를 톡톡히 본 나산CC(경기도 포천)는 올해 30억원을 들여 2만평 규모의 대형 눈썰매장을 22일 개장했으며 이보다 앞서 남서울CC(경기도 성남).골드CC(경기도 기흥)도슬로프 2면을 만들어 15,18일에 오픈했다.
골프장들이 눈썰매장을 개설하고 있는 것은 막중한 세금에 따른적자폭을 줄이기 위한 방편.
***金海90CC 백지화 ○…김해골프장에 이어 자매사인 김해90골프장이 또다시 사업승인을 김해시에 반납,골프업계의 어려운입장을 입증.
김해90CC는 재일교포 사업가가 김해CC와 함께 사업승인을 받아 90홀 규모의 골프장 단지를 만든다는 야심찬 계획을 세웠었다. ***具옥희씨 부회장에 ○…일본에서 활약하고있는 具玉姬가 21일 열린 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KLPGA)정기총회에서 부회장에 선임됐다.
***春川CC 연중무휴 ○…춘천CC(사장 朴容玟)가 국내 골프장으로는 처음 3백65일 내내 개장키로 했다.
〈林秉太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