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9회 중앙광고대상 출판대상 김성웅 풀무원식품홍보실장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30면

생면(生麵)-.이름도 생소한 생면을 광고하기란 그리 쉽지만은않았다.따라서 설명이 가능한 잡지광고를 선택하였고 고객지향적인관점에서 접근하기로 하였다.
먼저 고객들이 건강과 자연을 추구하는 추세에 따라 면류시장에서도 기존의 건면보다 생면을 선호하는 경향이 확산되고 있음을 감안,고객들에게 생면의 개념을 인식시켜 생면시장의 신장을 꾀함과 동시에 그중 선두 브랜드로서의「풀무원 생면」을 부각시키고자멀티페이지(6페이지)광고로 기획되었다.
도입부에서는 생면의 신선함과 깨끗함을 나타내는 강한 비주얼과함께 생면의 개념을 구체적으로 설명해주었고,후반부에서는 각 페이지마다 종류별로 생면의 요리법을 맛있게 조리된 음식과 함께 간결하게 표현함으로써 풀무원식품에서 고객의 기호 에 따라 다양한 생면제품을 만들고 있음을 나타내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