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어와 커처의 D-DAY 실현 확률은?

중앙일보

입력

만남과 헤어짐, 결혼과 이혼은 국경과 시간을 초월한 인류의 관심사다. 특히 공인의 결합은 그자체로 뉴스가 된다. 올해는 어떤 커플이 어떤 소식을 전해올까?

최근 세계 최대 스포츠베팅 전문업체 래드브록스(Ladbrokes)가 발표한 자료를 통해 세계인의 주목을 받고 있는 스타 커플의 올해 결혼과 이혼을 미리 점쳐보자.

비고

그들의 사연

베팅

데미 무어와 애슈턴 커처의 결혼

올 밸런타인데이(2월 14일)로 결혼 날짜까지 잡은 것으로 알려진 두사람의 나이차는 15살. 두사람의 결합에 장애는 나이가 아니라 무어의 바람끼.

1/3

로드 스튜어트와 페니 랭카스터의 결혼

우리에게 'Sailing'으로 유명한 '록큰롤 명예의 전당'에 오른 이 세기의 로커는 작년 5월 레이첼 헌터(모델)와 이혼하면서 "여자친구 페니에 일생을 바치겠다"고 했다.

5/4

캐머런 디아즈와 저스틴 팀버레이크의 결혼
브리트니를 떠난 저스틴이 안착한 곳은 8살 연상의 디아즈의 품. 영국의 언론들은 팀버레이크가 자신의 가족에게 디아즈를 정식 소개했다고 보도했다.

2/1

스벤 고란 에릭손과 낸시 델올리오의 결혼

각종 염문설을 뿌리고 다니는 '축구종가' 잉글랜드 대표팀의 첫 외국인 감독인 에릭손이 오랜 연인인 변호사 델올리오와 가정을 꾸밀 수 있을까?

3/1

울리카 욘슨와 랜스 제러드 라이트의 이혼

에릭손 감독·존 레슬리 등과 염문을 뿌렸던 스웨덴 출신의 인기MC 욘슨은 지난해 8월 육군 장교 출신인 라이트와 결혼 했는데 그녀의 바람끼가 과연 사라진 것일까?

4/1

벤 애플렉과 제니퍼 로페즈의 결혼후 이혼

가장 주목되는 할리우드 스타 커플. 지난해 9월 예정됐던 결혼식을 갑자기 연기하며 결별설이 떠도는 가운데 과연 두사람은 결혼에 골인할 할 수 있을까?

7/1

데이비드 베컴과 빅토리아의 이혼

각종 불화설에 시달리고는 있지만 이 세기의 커플이 이혼할 확률은 그다지 많아 보이지 않나보다.

25/1

물론 사람 일이라는 것은 스포츠나 주식의 결과처럼 미리 점쳐볼 수 있는 성질의 것이 아니다. 한길 물속은 알아도 한치 사람속은 모르는 것 아니겠는가. 먼나라 낯선이들의 사연이지만 모두에게 복된 한해가 되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