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의 성장 동력은 단순한 시장점유율이나 매출확대 측면이 아니라, 그 저변에 있는 브랜드의 경쟁력에 있다. 빈폴 브랜드 경쟁력의 핵심은 빈폴만의 고유한 제품 컨셉트 유지와 품질 중심 전략, 신개념 유통전략, 강력한 브랜드력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 확장 전략의 성공이다. 빈폴은 이러한 기본전략을 성공적으로 수행함으로써 경쟁브랜드와 차별화된 핵심역량을 구축할 수 있었다.
양선희 기자
빈폴의 성장 동력은 단순한 시장점유율이나 매출확대 측면이 아니라, 그 저변에 있는 브랜드의 경쟁력에 있다. 빈폴 브랜드 경쟁력의 핵심은 빈폴만의 고유한 제품 컨셉트 유지와 품질 중심 전략, 신개념 유통전략, 강력한 브랜드력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 확장 전략의 성공이다. 빈폴은 이러한 기본전략을 성공적으로 수행함으로써 경쟁브랜드와 차별화된 핵심역량을 구축할 수 있었다.
양선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