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년 솔로탈출 꿈, 무비데이트로!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난 한해 쌍춘년의 결혼 열풍으로 유독 많은 청첩장을 받았던 미혼남녀들의 2007년 솔로 탈출에 대한 각오는 남다르다. 하지만 주변의 소개 외 달리 방도가 없다면 새로운 분위기의 이벤트 파티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

결혼정보회사 듀오(대표 김혜정•www.duo.co.kr)는 오는 1월 23일 미혼남녀들의 솔로 탈출을 도와줄 무비데이트를 신촌 메가박스에서 개최한다. 간단한 레크리에이션과 스피드 미팅을 통해 파트너를 선정하고, 파트너와 함께 이동욱∙현영 주연의 영화 <최강의 로맨스>를 관람하는 순서로 진행된다.

행사 중 최강 커플을 선정, 킴스코 헤어∙메이크업 상품권 및 뮤지컬 공연티켓, 레스토랑 식사권 등 2007년 최신 트랜드로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하고, 분위기 있는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풀코스 데이트’ 기회를 지원해 준다.

또한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 2만원 상당의 고급 황토팩 클링징바 비누와 헤어스타일 할인권을 제공하며, 친구나 동료, 선배와 함께 참가 시 남성에게는 레세나맨 데오드란트 스프레이를, 여성에게는 킴스코 안티셀룰라이트 로션을 추가로 증정한다.

25~35세의 직장인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 및 문의는 듀오 홈페이지(www.duo.co.kr)를 통해 하면 된다. 당첨자는 홈페이지 공지와 개별 메일로 통보될 예정이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