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라인 몸매, 새해에는 꼭~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3면

캘리포니아 와우는 새해 이벤트를 한다. 1월 한 달 동안 전화예약을 하는 모든 고객에 퍼스널 트레이닝, 필라테스, 비크람 요가 등 이 피트니스 클럽의 주요 프로그램을 두루 체험할 수 있는 20만 원 상당의 피트니스 패키지를 무료로 준다. 음식 메뉴를 고르듯 그날 컨디션에 따라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골라 즐길 수 있어 질리지 않고 운동을 계속 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퍼스널 트레이닝은 운동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자들이 꼭 거쳐야할 필수 코스다. 이 피트니스 클럽은 여러 연예인을 트레이닝한 수준급 트레이너들이 초보자에 세심한 지도를 해준다. 체성분 분석, 혈압, 심박수 등을 체크해 개인별 신체 조건과 각자 원하는 운동 목표에 따른 맞춤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필라테스는 S라인 몸매가 목표인 여성들에 안성맞춤이다. 몸의 작은 근육들을 주로 사용하는 운동으로 신체 밸런스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근육을 키우는 게 아니라 슬림 하고 탄력 있게 가꿔 안무가 같은 라인을 만들어준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S라인 몸매에 필수 요소인 복근과 척추근육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비크람 요가는 체중 감량에 효과적이다. 이 운동은 우아하고 조용한 자세로 명상과 호흡을 하는 일반 요가와 영 딴판이다. 40℃의 열기 속에서 쉴 새 없이 땀을 흘리며 하는 다이내믹한 운동이다. 핫요가로도 불린다. 매 클래스마다 평균 300~600㎈가 소모된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실내 온도를 40℃로 유지하는 전용 스튜디오에서 90분 동안 땀을 흘리고 나면 정신이 오히려 맑아지고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데도 도움이 된다. 근력.유연성.면역력 등도 강화해준다.

캘리포니아 와우는 명동.압구정.강남 등 서울 3개 클럽과 대구 범어 클럽을 운영 중이다. 비크람 요가는 압구정.강남 클럽에서만 가능하다.

(조인스닷컴 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