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Memo] ㈜옥시 레킷벤키저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15면

㈜옥시 레킷벤키저는 주방의 악취 및 각종 세균을 제거해 주는 '주방용 항균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6500원.

㈜레뱅드매일은 '크리스마스 와인 세트'를 고가형인 골드 세트(44만5000원)와 대중형인 실버 세트(9만5000원)로 나누어 출시했다. 파티의 시작을 알리는 샴페인이나 스파클링 와인 1종, 식사와 곁들이는 레드와인 1종, 식사 끝에 마시는 디저트 와인 1종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홈플러스는 20일까지 '홈플러스 대표차 페스티벌'을 열고 코코아.유자차 등의 차류를 20~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햇유자로 만든 홈플러스 꿀유자차 4490원, 홈플러스 꿀생강차 4490원.

맥스(Max)는 맥주를 보다 부드럽게 마실 수 있는 맥스 전용 잔 세트를 출시했다. 맥스 전용 잔은 위와 아래의 너비가 동일한 기존의 맥주 잔과 달리 아래에서 위로 갈수록 잔의 너비가 넓어진다. 그래서 잔을 살짝 기울여도 맥주가 잘 나온다는 게 회사 측 설명.

CJ라이온은 '아이! 깨끗해 바디워시'를 선보였다. '레몬 오렌지향'과 '프레시 피치향'의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8200원(580ml).

내추럴하우스 오가닉은 100% 유기농콩 생나또를 이용해 만든 '나또키나아제로 막힘 없는 건강한 하루를 위해 유기농콩 나또 분말'을 출시했다. 300g(1회 섭취량 10g)에 2만3000원.

아모레퍼시픽은 크리스마스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레티놀TX 기획세트 7만원대, 링클리파이닝 파운데이션 기획세트 3만8000원대, 올 래시 마스카라 해피 러브 세트 2만3000원대 등이다.

스와로브스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25일까지 자사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캐럴 12곡이 수록된 음악CD와 크리스마스 카드를,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와로브스키 로고와 이미지가 새겨진 향초를 증정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