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뱅드매일은 '크리스마스 와인 세트'를 고가형인 골드 세트(44만5000원)와 대중형인 실버 세트(9만5000원)로 나누어 출시했다. 파티의 시작을 알리는 샴페인이나 스파클링 와인 1종, 식사와 곁들이는 레드와인 1종, 식사 끝에 마시는 디저트 와인 1종 등 3종으로 구성돼 있다.
◆홈플러스는 20일까지 '홈플러스 대표차 페스티벌'을 열고 코코아.유자차 등의 차류를 20~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햇유자로 만든 홈플러스 꿀유자차 4490원, 홈플러스 꿀생강차 4490원.
◆맥스(Max)는 맥주를 보다 부드럽게 마실 수 있는 맥스 전용 잔 세트를 출시했다. 맥스 전용 잔은 위와 아래의 너비가 동일한 기존의 맥주 잔과 달리 아래에서 위로 갈수록 잔의 너비가 넓어진다. 그래서 잔을 살짝 기울여도 맥주가 잘 나온다는 게 회사 측 설명.
◆CJ라이온은 '아이! 깨끗해 바디워시'를 선보였다. '레몬 오렌지향'과 '프레시 피치향'의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8200원(580ml).
◆내추럴하우스 오가닉은 100% 유기농콩 생나또를 이용해 만든 '나또키나아제로 막힘 없는 건강한 하루를 위해 유기농콩 나또 분말'을 출시했다. 300g(1회 섭취량 10g)에 2만3000원.
◆아모레퍼시픽은 크리스마스 기획세트를 선보였다. 레티놀TX 기획세트 7만원대, 링클리파이닝 파운데이션 기획세트 3만8000원대, 올 래시 마스카라 해피 러브 세트 2만3000원대 등이다.
◆스와로브스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25일까지 자사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크리스마스 캐럴 12곡이 수록된 음악CD와 크리스마스 카드를,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스와로브스키 로고와 이미지가 새겨진 향초를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