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S 아토텍, 삼성전기 우수 공급업체 수상

중앙일보

입력

세상을 변화시키는 기술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MKS Instruments, Inc.(NASDAQ: MKSI)는 삼성전기로부터 우수 공급업체로 인정받았다고 밝혔다.

주요 전자부품을 개발, 생산하는 세계적인  기업 삼성전기는 아토텍코리아와 함께 신제품 개발 및 시험생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MKS의 존 T.C. 리(John T.C. Lee)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수상은 지속적인 혁신과 엄격한 품질 관리를 특징으로 하는 24년 이상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MKS와 삼성전기 간에 구축된 강력한 파트너십과 깊은 신뢰를 반영한 것”이라며 “우리는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삼성전기와의 협력을 더욱 강화하고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개선을 통해 업계 리더로서의 입지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MKS아토텍과 삼성전기는 신제품 개발 및 시험생산 기회를 공유하여 도금약품 및 장비의 양산공정 최적화를 이끌어냈다. 이번 수상의 핵심 요인은 현장에서 발생한 품질 문제를 성공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한국에 있는 아토텍코리아 고객 서비스 팀이 제공한 적극적인 기술 지원과 신속하고 전문적인 문제 해결 능력을 입증한 것에 따른다.

한편 MKS 아토텍은 화학 약품 품질관리 시스템을 안정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삼성전기와 지속적인 소통과 기술교류를 유지하고, 과학적 분석을 통해 문제를 투명하게 해결하는 등 두 회사 간의 더욱 강력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