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K건기, 25주년 창립기념일 행사 성료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주식회사 와이케이건기(이하 YK건기)는 지난 17일 창립 25주년 행사를 YK건기 옥천센터에서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전 사원이 모인 기념행사에서 채호선 대표이사는 축사에서 ‘우리의 미래는 자율주행 자율경영입니다.’라는 슬로건으로 YK건기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 설명했다. 업무를 주도적으로 진행하여 모든 업무의 주도권을 본인이 갖도로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YK건기는 친환경가치와 디지털화에 앞장서기 위해 올해 하반기부터 ‘종이 없는 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종이 없는 계약을 통해 친환경 가치를 고객에게도 전달하여 탄소중립을 실천하고 스마트 기기를 활용하는 디지털화를 통해 고객과 더 밀접하게 소통하여 효율성을 높여질 것으로 기대된다.

YK건기는 고객도 본인 장비를 자율적으로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YK APP을 런칭하였다. 긴 전화대기 없이 고객들이 YK APP을 통하여 정비예약, 부품 구입, 렌탈문의 그리고 장비관리를 할 수 있고, 계약서, 정비 렌탈, 부품 배송현황도 실시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YK APP을 이용하면 VIP 조건으로 부품구입이 가능하고, 정비와 부품 구입액의 3% 적립도 가능하다.

YK건기는 전국에 16개 직영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국 어느 현장에서도 1시간 내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긴급 출장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독일 빌트겐 그룹장비 외에 일본 얀마사의 굴착기, 프랑스 마니토사의 핸들러 및 지게차, 미국 겔사 스키드로더 등 세계적으로 가장 우수한 명품 건설기계를 판매 및 렌탈하고 있으며, 정부로부터 청년 친화기업과 강소기업으로 인증 받은 바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