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밀리유',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가족사진&리마인드 웨딩 촬영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주)패밀리유’가 JY네트워크가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주관하는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에서 ‘가족사진&리마인드 웨딩 촬영’ 부문 1위를 수상했다.

2019년 5월 오픈한 ‘㈜패밀리유’는 전국 50개의 지점을 운영 중인 최대 규모 포토 스튜디오로 가족사진촬영, 리마인드 웨딩촬영 이외에도 반려견과 함께한 촬영, 프로필 촬영 등을 전문으로 한다.

리마인드 웨딩 촬영 시, 드레스와 턱시도를 무료 제공하며, 특별한 컨셉으로 촬영하고자 할 경우 한복과 캐주얼 의상, 사모관대 등의 의상 또한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가족사진의 경우 가족 구성원 개개인의 컬러와 색감을 찾아 퍼스널 컬러를 완성하며, 아빠의 변신, 엄마의 변신 등 컨셉에 맞는 캐주얼 의상을 구비해 가족의 개성을 살릴 수 있다. 이외에도 전문 작가들의 재치 있는 표현으로 웃는 순간을 포착하여 보다 자연스러운 사진을 완성할 수 있다.

㈜패밀리유 관계자는 “스튜디오를 찾아주시는 모든 분들께 특별한 순간, 잊지 못할 순간을 담아드리기 위해 매 순간 노력한 결과라고 생각한다”라며, “앞으로 더 멋진 사진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덧붙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