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카 서비스를 다이렉트 가격으로"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2면

'현대하이카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은 현대해상의 노하우와 수준높은 서비스를 내세우고 있다.

현대하이카 다이렉트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및 연령에 맞춘 세분화한 맞춤형 상품을 개발하여 판매하고 있다. 맞춤형 상품은 베이직, 에버, 위켄드, 패밀리 등이 있다.

에버는 대중교통 이용 빈도가 높은 고객을 겨냥한 상품이며 위켄드는 주말과 휴일에 차량운행 빈도가 높은 고객이 타깃이라고 이 회사는 설명했다. 패밀리는 가족 전체의 보장을 원하는 경우 가입하면 적당하다는 것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특히 "교통사고가 발생하면 대인 담당자 전결 기능을 부여하여 신속한 의사 결정으로 치료 일수 단축 및 소송 억제를 통한 고객 만족 극대화를 목표로 하고 있다"며 "대인 담당자 전결 기능은 교통사고 발생으로 경상 500만원 중상 1000만원까지"라고 말했다.

현대해상과 동일하게 전국 542개 하이카프라자 출동점을 통해 고객요청시 출동한다는 것이다.

한편 이 회사의 콜센터는 모회사인 현대해상 통합콜센터가 위치한 강서사옥에 입주해 있으며 상담원 100여명이 활발히 영업을 하고 있다.

전화(1577-1001)와 인터넷 홈페이지(www.hicardirect.com)를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조인스닷컴 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