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ta & Now] ‘코로나 1년’ 불안 더 느끼는 한국인, 돈·주식 관심 급증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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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 03면

다른 국가보다 코로나 더 불안한 한국인

다른 국가보다 코로나 더 불안한 한국인

팬데믹 이후 가장 큰 변화는 온라인쇼핑

팬데믹 이후 가장 큰 변화는 온라인쇼핑

팬데믹 불안에 돈에 대한 관심 커지고

팬데믹 불안에 돈에 대한 관심 커지고

주식·재테크 키워드도 급증

주식·재테크 키워드도 급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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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에디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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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로나19 발생 이후 60개국 이상에서 소비자 인식·행태 변화 9차례 추적 조사, 해외 부분은 4월 21개국 조사 결과, 한국 부분은 4월 15~19일 국내 18~79세 남녀 500명 대상 9차 조사 결과
자료: 칸타·칸타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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