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랫배 나온 남자분들 보세요

중앙일보

입력

날씬하고 단단한 몸매는 여성들만의 희망 사항이 아니다. 최근들어 남자들도 여자들 못지 않게 외모에 신경을 쓴다.

특히 호감을 주는 남자가 성공한다는 인식이 높아지면서 남성용 화장품들도 다양하게 쏟아지고 있다. 단순한 얼굴 피부관리 뿐만 아니라 몸매를 관리해 주는 제품까지 나왔다.

화장품업체인 '아라미스'는 지난달 남성 몸매 관리를 위한 'AB 레스큐'를 내놨다. 이 제품은 배 전용 제품으로 카페인과 콩 단백질 등의 성분이 포함돼 있다. 지방을 분해시켜 주고 포도당이 생성되는 것을 억제해 살이 찌는 것을 방지하는 기능이 있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또 회사 측은 피부 각질을 제거해 죽은 세포를 없애주고 새 세포의 생성을 촉진시켜 피부에 탄력을 주는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또 '비오템 옴므'에서도 지난달 비슷한 제품을 선뵀다. '엡도스컬프트'라는 이 제품은 배 부분의 지방을 억제하고 근육을 단단하게 해 주는 기능이 있다는 얘기다.

아라미스는 탈모 방지에 도움이 되는 화장품도 곧 선뵐 예정이다. 오는 6월 '루트 파워'라는 탈모 방지용 제품을 내놓을 계획이다. 모근에 힘을 줘 잘 빠지지 않게 해준다는 제품이다.

칙칙한 얼굴을 밝게 만들어 주고 피부에 탄력을 주는 제품도 인기다.

비오템 옴므는 '이드라 데톡스'시리즈를, 아라미스는 '에이지 레스큐'시리즈를 내놓았다.

피로하고 예민한 눈 주위에 생기는 어두운 그림자와 붓기를 방지하는 젤타입의 아이크림이나 남성용 나이트 크림도 인기다. 피지 분비가 많은 남성들의 피부를 위한 클렌징 크림도 많다.

최근 출시된 남성 전용 화장품 '아이오페 옴므'의 클렌징 크림은 손으로 문지르면 캡슐 타입의 효소가 터지면서 묵은 각질을 없애고 모공을 깨끗하게 해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