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이 미래다] 1등급 선배의 문제 해결 비책에 꼼꼼한 해설 … 난이도별 선택 학습 가능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난이도별 학습이 가능한 기출 문제집 ‘N기출’ 2점·3점 필수유형 집중서(위)와 단기간 실전 감각 학습이 가능한 수능 주도권. [사진 미래엔]

난이도별 학습이 가능한 기출 문제집 ‘N기출’ 2점·3점 필수유형 집중서(위)와 단기간 실전 감각 학습이 가능한 수능 주도권. [사진 미래엔]

미래엔의 ‘N기출’은 최근 5~7개년 수능 기출문항을 배점에 따라 분책해 난이도별 학습이 가능한 기출문제집이다. 학생 수준과 목표등급에 따라 선택적으로 학습할 수 있고, 1등급 선배의 문제 해결 비책이 든 꼼꼼한 해설까지 있어 매년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미래엔‘N기출’‘수능 주도권’인기

‘N기출’은 영역별로 국어 ▶문학편 ▶독서편 ▶화법·작문·문법편 ▶고난도종합편, 영어 ▶2점 유형 집중 ▶3점 유형 집중, 수학 ▶가형 3점 집중 ▶가형 4점 집중 ▶나형 3점 집중 ▶나형 4점 집중의 총 10권으로 구성돼 자신의 실력과 필요에 따른 전략적 학습이 가능하다.

3·4점 문항들로 구성된 고난도 유형 집중서는 심도 있는 학습이 필요한 1~2등급 상위권 학생에게 적합하다. 정답률이 낮은 킬러 문항들만 집중적으로 공략할 수 있도록 구성해 변별력이 높은 시험도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 중하위권 학생들은 2·3점 문항들로 구성된 필수 유형 집중서로 핵심 기출 유형을 반복해 풀면서 평가원의 출제원리를 익히고 실전 감각을 높일 수 있다.

빠른 시간 안에 효과적으로 수능 대비를 원하는 수험생이라면 미래엔의 ‘수능 주도권’을 추천한다. 25~28강의 구성으로 단기간 효과적으로 수능 대비 학습이 가능하다. 모의고사 대비는 물론이고 수능 전에 마무리 학습을 하며 빠르게 실전 감각을 키우고 싶을 때 유용하다.

‘수능 주도권’은 영역별로 국어 ▶문학 ▶독서, 영어 ▶독해편 ▶듣기편, 수학 ▶수학Ⅰ ▶수학Ⅱ ▶확률과 통계의 총 7권이다. 핵심주제를 분석해 출제빈도가 높고 학생들이 빈번하게 틀리는 우수 기출문제들을 선별해 수록했다. 주제별로 구성했기 때문에 본인의 취약한 부분과 보완점을 정확하게 진단하고 단기간에 실력 향상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미래엔은 다음 달 20일까지 예스24·알라딘·교보문고·인터파크 등 주요 온라인 서점을 통해 미래엔 기출 문제집을 추천하고 응원 댓글을 남기면 서점별로 100명씩 추첨해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중앙일보디자인=김재학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