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의 한솥도시락이 2020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도시락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6년 연속이다.
한솥도시락
한솥은 창업 후 고객 최우선주의를 기본 정책으로 고수해 왔다. 고객·가맹점·협력업체 순으로 이익을 먼저 챙기고, 그다음 가맹본부의 성장을 고려했다. 한솥도시락은 외식 소비자로부터 가장 사랑을 받는 브랜드 중 하나로 ‘국민 도시락’으로 자리 잡았다.
한솥의 이러한 노력은 고객의 변함없는 사랑과 한솥도시락 점포의 매출 증가로 이어지고 있다.
특히 한솥도시락은 창업 후 27년간 가맹본부와 가맹점 간의 분쟁이나 법적 소송이 한 번도 없을 정도로 상생경영을 이어가고 있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