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모범적 상생경영 … ‘국민 도시락’브랜드 자리매김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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꾸준한 상생경영을 통해 한솥도시락은 ‘국민 도시락’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꾸준한 상생경영을 통해 한솥도시락은 ‘국민 도시락’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한솥의 한솥도시락이  2020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도시락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6년 연속이다.

한솥도시락

한솥은 창업 후 고객 최우선주의를 기본 정책으로 고수해 왔다. 고객·가맹점·협력업체 순으로 이익을 먼저 챙기고, 그다음 가맹본부의 성장을 고려했다. 한솥도시락은 외식 소비자로부터 가장 사랑을 받는 브랜드 중 하나로 ‘국민 도시락’으로 자리 잡았다.

한솥의 이러한 노력은 고객의 변함없는 사랑과 한솥도시락 점포의 매출 증가로 이어지고 있다.

특히 한솥도시락은 창업 후 27년간 가맹본부와 가맹점 간의 분쟁이나 법적 소송이 한 번도 없을 정도로 상생경영을 이어가고 있다.

중앙일보디자인=송덕순 기자 song.deoksoon@joongang.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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