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잇올 스파르타, 2018 소비자만족브랜드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독학재수학원과 관리형독서실 등 3세대 관리형 교육 시스템 선두주자 ㈜TG교육그룹의 잇올 스파르타가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18 소비자만족브랜드 대상의 교육서비스부문 영예의 1위를 수상했다.

㈜TG교육그룹(잇올 스파르타)은 독학재수학원 및 관리형 독서실을 융합적으로 운영하는 관리형 교육 시스템 전문기업으로서, 관리형 교육 프로그램 전문 소프트웨어 개발기업이자 관리형 프리미엄독서실 시설과 인테리어를 전문 시공, 관리하는 교육 서비스 기업이다.

㈜TG교육그룹은 2012년 독학관리학원이라는 플랫폼을 도입하였으며, 현재 ‘잇올 스파르타’의 독학재수학원과 관리형 프리미엄독서실 전국센터를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다. 잇올 스파르타는 제 3세대 에듀테크 기업을 지향하고 있으며, 2018년도에 효과적인 학습습관 개선과 관련한 4건의 발명특허를 출원하였고, 센터 키오스크와 연동되는 스마트 어플리케이션을 개발하는 등 올바른 자기주도 학습을 위한 연구 개발을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잇올 스파르타는 기존의 획일적이고 낙후된 학교학습공간에 고품질의 프리미엄 시설과 첨단 IT기술, 그리고 체계적 관리시스템을 접목한 ‘융합형 교육 공간 플랫폼’을 실현하고자 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또한 오랫동안 축적된 독학관리학원 경험과 학생 관리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성적변화, 선호공간, 학습스타일, 상담기록, 건강상태 등 수준 높은 빅데이터를 구축할 계획이다.

잇올 스파르타는 수상소감으로 “향후 단순한 사교육 브랜드가 아닌 세상을 바꾸는 4차 교육혁명시대를 준비하는 글로벌 에듀테크 브랜드로 키우겠다”며 포부를 다졌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