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투어 '트래블 쇼' 9일 첫 개최…상품 최대 85% 할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온라인투어(대표 이사 박혜원)가 오는 9일부터 6월 1일까지 23일간 온라인투어의 여행 버라이어티쇼 ‘트래블 쇼’를 개최한다.

2018년 첫 개최되는 온라인투어 ‘트래블 쇼’는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블록버스터급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로 구성되어 여름 휴가를 계획 중인 예비 여행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전 세계 지역별 여행상품, 항공권, 호텔, 티켓/패스 등 모든 여행 상품을 최대 85% 할인 된 특가로 만날 수 있을 뿐 아니라 각종 여행지 정보와 이벤트가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어 여행의 즐거움과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환상의 에어쇼 △오늘의 깜짝쇼 △대박 상품쇼△다 받아가쇼 △여기 어떠쇼 등 총 5개 쇼로 구성되는 트래블 쇼는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을 비롯한 20여 개의 글로벌 항공사, 관광청, 랜드사, 면세점 등의 참여로 진행된다.

트래블 쇼 기간 동안 전 세계 주요 도시의 항공권을 할인된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노선 별 할인 쿠폰이 추가로 제공되어 보다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매일 오전 9시마다 해외 여행 상품과 항공, 호텔, 국내숙박 등을 대상으로  특가와 선착순 타임세일 상품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를 잘 활용하면 최대 85% 즉시 할인된 특가로 예약하는 행운을 잡을 수 있다. 특가와 타임세일 지역과 상품은 매일 변경된다.

여행 담당자들이 합리적인 가격과 최적의 일정, 최대의 혜택으로 구성해 엄선한 상품을 선보이는 대박 상품쇼도 놓치지 말아야 할 포인트다. 트래블 쇼가 진행되는 기간 동안 대박 상품쇼 상품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최고급 공항 리무진 서비스를 제공하며, 달러북 등을 증정한다. 더불어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특별 면세점 혜택이 제공된다.

이번 여름, 남들이 다 가는 뻔한 여행 말고 이색적인 여행을 찾고 있다면 온라인투어에서 추천하는 여행지에 주목하자. 대자연과 함께하는 트레킹 및 이색적인 특수 여행지에 대한 실질적인 여행 정보와 담당자들의 여행 팁을 소개한다. 추천 여행지는 주 1회씩 변경된다.

다양한 특가 상품, 다채로운 여행지 소개와 더불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매일 공개되는 퍼즐 조각으로 여행지를 맞추는 ‘여행지 퍼즐 맞추기’ 이벤트, SNS 공유 이벤트 등을 통해 여행상품권부터 영화 예매권,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 편의점 상품권까지 풍성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풍성한 여행 정보와 혜택으로 여름 휴가를 준비하는 예비 여행객들에게 여행의 즐거움과 더 큰 만족을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 이번 트래블 쇼의 혜택을 잘 누린다면 올 여름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분 좋은 여행을 떠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트래블 쇼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5월 9일부터 온라인투어 공식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