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넬로페 물티슈, ‘2018 히트 브랜드 대상’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유아용품 전문기업 ㈜더퍼스트터치의 하이엔드 브랜드 페넬로페가 ‘2018 히트 브랜드 대상’ 유아 브랜드 물티슈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2018 히트 브랜드 대상’은 중앙일보와 제이와이네트워크가 주최‧주관하고 후원하며 국내 일반 기업체, 공기업, 지방자치단체 등을 대상으로 브랜드 신뢰도와 제품 품질 우수성, 고객 서비스 등의 항목을 공정한 심사를 통해선정한다. 우수한 품질과 만족도 높은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은 히트 브랜드를 엄선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페넬로페 물티슈는 지난 2009년 브랜드 런칭 이래 지금까지 유해성분 논란이 한번도 없는 안전한 물티슈의 대명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페넬로페는 독보적인 제품 기술력 및 안전성과 품질을 나타내는 브랜드 가치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1위로 선정됐다.

페넬로페 물티슈는 페넬로페 기저귀와 함께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로하스 인증 평가에서 로하스 인증을 동시에 획득해 눈길을 끌고 있다. 새롭게 리뉴얼된 바이탈 물티슈 라인은 본품과 휴대용 라인을 강화해 4종 라인으로 확대했으며 성분의 안전성은 국가공인기관 테스트를 사전에 완료,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유해 발암물질인 안티몬으로부터 100% 안전한 안티몬 프리 인증을 획득했으며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유아전용 원단만을 사용한다.

무엇보다 페넬로페 물티슈는 관리 기준을 강화해 국제공인시험인증기관에서 실시한 경구독성 테스트 및 각종 유해물질의 무첨가 테스트를 모두 완료했다. 소비자들이 제품 구매 시 최우선으로 꼽는 안전에 대한 검증을 확고하게 마무리 지은 상태다.

한편 페넬로페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에서 발표한 기저귀 브랜드 평판에서 지난해 9월부터 올 2월까지 6회 연속 부동의 1위를 기록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