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스포츠카페] 프로야구 개막전 내달 8일 오후 4시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종합 27면

*** 프로야구 개막전 내달 8일 오후 4시

한국야구위원회(KBO)는 4월 8일 열리는 2006 프로야구 개막전 시작 시각을 오후 4시로 확정했다. 개막 경기는 대구(삼성-롯데), 잠실(두산-LG), 문학(SK-현대), 대전(한화-KIA) 구장에서 일제히 열린다.

*** 박지성, 교체 출전 … 팀은 3-0 승

조부상을 당해 귀국했다 영국으로 돌아간 박지성(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 27일(한국시간) 버밍엄시티와의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경기에 전반 38분 교체 출전, 공격포인트 없이 경기 종료 때까지 활약했다. 맨U는 라이언 긱스(2골)와 웨인 루니(1골)의 활약으로 3-0으로 승리, 첼시(승점 78)에 이어 리그 2위(승점 66)를 유지했다.

*** '빨간 양말'최희섭, 연이틀 무안타

미국 프로야구 보스턴 레드삭스에 새 둥지를 튼 최희섭(27)이 이틀 연속 안타를 치지 못했다. 최희섭은 27일(한국시간) 플로리다주 클리어워터에서 벌어진 필라델피아 필리스와의 시범 경기에서 선발 1루수 케빈 유킬리스에 이어 대수비로 출장, 한 차례 타석에 나섰지만 안타 신고는 하지 못했다.

*** NBA 하승진, 마이너리그 파견

미국 프로농구(NBA)의 한국센터 하승진(21.포틀랜드 트레일블레이저스)이 출전 시간을 늘리기 위해 마이너리그로 내려간다. 존 내시 포틀랜드 단장은 27일(한국시간) 지역 일간지 '더 컬럼비안'과의 인터뷰에서 하승진을 이번 주에 개발리그(NBDL) 포트워스 플라이어스에 파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 아이스하키 여자대표팀, 일본에 0-12 패

한국 여자 아이스하키대표팀이 26일 중국 베이징 호사 아레나에서 벌어진 국제아이스하키연맹(IIHF) 아시아 초청대회에서 일본에 0-12로 대패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