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술을 쉽고 재미있게…위드아티스트 교육 프로그램 보니

중앙일보

입력

미술교육 전문기업 위드아티스트(WITH ARTIST)는 유아·어린이, 청소년, 성인들에게 다양하고 재미있는 미술교육 콘텐츠와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각 분야별 미술 전문가가 직접 참여해 보다 전문적이고 차별화된 미술교육이 진행된다.

위드아티스트는 현재 회화, 목공예, 만화·웹툰 등 15가지 이상 미술분야를 수업하고 있으며 이외의 미술 분야로도 그 영역을 넓히고 있다. 연령별 기초-심화 프로그램, 진로체험 프로그램, 국가인증 프로그램, 스페셜 프로그램, 맞춤 프로그램 등을 운영 중이며 유치원, 초·중·고등학교 등의 교육기관과 공공기관 등에서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개인이 지역별로 원하는 분야의 원데이 클래스와 정규 수업, 자격증 수업 등을 쉽게 찾고 신청할 수 있으며, 작업공간을 대여하거나 작가들의 작품과 핸드메이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플랫폼(APP) 출시도 앞두고 있다.

위드아티스트 박지연 대표는 “현재 교육의 흐름은 직접 체험하고 경험하는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며 “그림을 그리고 직접 만드는 과정 그 자체만으로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고 결과물을 통해 성취감을 얻을 수 있어 미술관련 활동에 대한 관심과 수요는 갈수록 높아지고 있으며, 이런 추세에 따라 관련 문의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