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고스, 쇼핑몰 실시간 할인 시스템 ‘결제후 추가할인’ 선보여

중앙일보

입력

온라인 쇼핑 플랫폼 우고스는 온라인 쇼핑 특수가 집중되는 연말 시즌에 대비해 새로운 실시간 할인 시스템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다음달 21일 그랜드 오픈하는 온라인 쇼핑 플랫폼 우고스는 기존의 쇼핑몰에 온라인 리얼타임 흥정 시스템인 결제후추가할인 서비스와 게임 요소 아이템을 도입한 새로운 쇼핑몰로 판매자와 소비자가 모두 만족하는 색다른 개념의 쇼핑몰”이라고 말했다.

국내 최초의 온라인 리얼타임 흥정 시스템인 우고스의 ‘결제후 추가할인’은 소비자가 상품 결제 후 쇼핑 금액의 최소 5%에서 최대 100%까지 랜덤으로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때 소비자가 ‘다시 하기’ 버튼을 통해 할인율을 다시 받을 수 있는데, 이를 통해 쇼핑하면서 게임을 즐기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우고스의 강찬고 대표는 “기존 쇼핑몰의 경우 상품에 대한 가격 할인이 판매자의 상품 가격 정책과 직결되어 문제가 많았다”며 “하지만 우고스는 이러한 상품 할인을 결제후추가할인이라는 시스템으로 해결하여 상품 가격이 할인되어도 판매자는 판매가를 유지함과 동시에 소비자들은 원가 이하의 가격으로 상품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고 밝혔다.

강 대표는 이어 “기존 쇼핑몰에서는 입점한 판매자가 소비자들에게 할인쿠폰을 제공하지만, 우고스는 우고스가 소비자들에게 직접 할인을 제공하기 때문에 판매자에게는 비용적인 부담을 덜어주고, 소비자는 가격적 이득을 받을 수 있어 결국 판매자와 소비자가 모두 만족할 수 있게 된다” 고 강조했다.

우고스는 오는 12월 21일 그랜드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오프라인 마트인 우고스마트 사당점, 오류점을 오픈하여 운영 중이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