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부업·창업 서비스인 아지트샵이 회원들의 수익향상을 위한 포인트 제도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회원들의 수익이 높아지면서 연일 새로운 기록을 달성하고 있다”며 “ 성장세를 이어가기 위해 포인트 제도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포인트 제도는 첫 결제완료시 무조건 5,000원을 지급해주고, 판매자 뿐 아니라 구매자에게도 포인트를 지급하는 것이다.
배송이 지연될 경우, 배송지연 보상 포인트를 지급함으로써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의 만족도를 높이며 지속적인 수익활동이 가능할 수 있게 했다. 아지트샵의 포인트 제도는 개개인이 부담해야하는 부분 역시 본사가 부담했다.
아지트샵의 서비스는 아지트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