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코리아윤활유, 2월~11월 대규모 고객 사은행사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글로벌 에너지 전문 기업인 미국 엑손모빌의 국내 자회사로 윤활유 전문 제조, 판매 업체인 모빌코리아윤활유㈜가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고객 및 정비업소를 대상으로 대규모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2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총 3차에 걸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응모는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 또는 프로모션에 사전 등록된 정비업소 및 모빌 공식 대리점 지정 정비업소를 방문해서 비치된 응모함에 명함을 넣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작년에 실시된 소비자 이벤트의 호응에 힘입어 올해도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접점 확대를 목적으로 온, 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해 더욱 간편한 방법으로 고객들의 이벤트 참여를 유도하면서 혜택의 폭도 확대하는 방향으로 발전했다.

이벤트는 1인당 매 차수마다 2회씩 최대 6번까지 응모가 가능하며, 이벤트 차수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당첨자 총 3명에게는 40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이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온라인의 경우 기존 소비자가 회당 최대 3인까지 지인을 추천하는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된다. 지인 추천인 중, 매달 200명을 추첨해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모빌코리아윤활유㈜의 사이먼 리즈 사장은 “모빌코리아윤활유㈜는 모빌이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제품의 가치에 꾸준한 성원을 보내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에 있다”면서 “이와 같은 노력의 일환으로 올해에도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금번 이벤트를 준비했고, 지속적으로 실행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어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는 모빌을 아껴주시는 고객들과의 직접적인 소통의 기회를 확대해 나가기를 원한다”며 “승용과 상용차 부문의 고객 모두가 새로이 온, 오프라인으로 확대된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계기로 우수한 성능의 모빌 제품을 경험하고,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찾을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및 경품에 관한 기타 문의는 프로모션 고객서비스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