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증권, 금융상품 쇼핑몰 오픈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우리투자증권(사장 박종수)은 인터넷 쇼핑몰처럼 쉽게 금융상품을 검색하고 가입할 수 있는 금융상품 쇼핑몰(www.wooriwm.com/finance)"을 새롭게 오픈하였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금융상품 쇼핑몰”은 고객이 원하는 펀드, 채권 등의 금융상품을 인터넷 쇼핑몰 처럼 쉽고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투자목적별 상품, 수익률 Best 상품, 인기판매상품, 추천상품 등 다양한 메뉴를 이용하여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금융상품에 투자할 수 있다. 또한 검색된 금융상품에 첨부된 동영상을 선택하면 우리투자증권의 전문가가 나와서 자세한 설명을 해주는 기능이 있다.

한편, “금융상품 상담예약 서비스” 도 새롭게 도입하여, 계좌 보유 여부와 관계없이 금융상품 쇼핑몰에서 상담예약을 한 모든 고객에게 원하는 시간에 우리투자증권 직원이 금융상품에 대한 전화 상담을 실시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우리투자증권의 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지점에 방문하지 않고도 금융상품 계좌를 금융상품 쇼핑몰에서 온라인으로 개설할 수 있도록 한 것이 두드러진 특징이다.

온라인지원팀 전용준 팀장은 “이번 금융상품 쇼핑몰의 오픈으로 금융상품 조회, 상담등 고객이 어렵게 느꼈던 부분을 인터넷쇼핑몰 처럼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개선하여 고객의 성공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조인스닷컴(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