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숙박…가족 선물로 훌륭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3면

▶ 설 연휴에 호텔을 이용하면 싼 값에 가족끼리 즐길 수 있다.

이번 설에는 가족들에게 특급 호텔에서의 근사한 휴식을 선물해 보는 것은 어떨까. 특급 호텔들도 다양한 설 패키지 상품을 내놓고 있다. 이들 설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면 하루 밤에 30만~40만 원하던 객실을 설 연휴 동안은 13만~17만 원 정도면 이용할 수 있다. 헬스클럽.사우나.수영장.골프연습장 등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온 가족이 하루 동안 달콤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노보텔 앰버서더 강남 호텔은 한 가족(4인)이 묵을 수 있는 설 패키지 상품을 14만5000원에 내놓고 있다. 비즈니스 플로어 객실을 이용하는 상품이다. 부모와 함께 투숙하는 16세 미만 어린이 2명까지 무료로 투숙할 수 있다.

뷔페식당.헬스클럽.수영장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4인분 단팥죽도 룸서비스 해준다. 윷이나 전통 연 재료도 줘 설 분위기를 한 것 돋울 수 있다고 호텔 측은 소개했다. DVD를 무료로 대여해 줘 저녁에는 가족끼리 최신 DVD 영화도 관람할 수 있다. 기간은 25일부터 31일까지다.

르네상스 서울 호텔도 4인 가족이 이용할 수 있는 설 패키지를 내놓고 있다. 디럭스 룸에서 1박 하는 상품으로 12세 이하 어린이 두 명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인 '카페 엘리제'에서 아침 식사도 마련해준다. 레크리에이션 센터와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우나는 50% 할인 받을 수 있다. 투숙 다음날은 룸서비스를 통해 피자.음료와 가족이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영화 한편을 준비해준다. 오후 3시까지 체크아웃 시간을 연장해준다. 가격은 18만 원이다.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호텔은 설 패키지 상품을 13만 원에 내놨다. 골프연습장.사우나.수영장.피트니스클럽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요청하는 고객에는 비디오게임기도 무료로 대여해준다.

아쿠아리움 30% 할인권과 강촌 스키 리조트 할인권도 준다. 오는 27일부터 31일 중 선택해 투숙 할 수 있다. 2박 이상 예약할 경우 2번째 밤부터는 10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

서울프라자호텔은 설 패키지를 14만 원에 내놨다. 2명이 디럭스 룸에서 묵을 수 있는 상품으로 설 연휴 3일간만 이용할 수 있다. 설날특선뷔페 아침식사가 포함돼 있다. 설날 아침에 떡국을 비롯한 갖가지 설음식을 뷔페식당에 차려놓는다. 피트니스 클럽과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레스토랑을 이용할 때는 10% 할인 받을 수 있다. 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 시간을 연장해 준다.

JW 메리어트 호텔의 설 패키지는 17만5000원이다. 메리어트 카페에서의 여유로운 2인 아침 식사가 포함돼 있다. 수영장.아쿠아짐 등 호텔시설 무료 이용과 전문 강사의 체력 진단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조인스닷컴 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