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수도권 최대 규모의 창고형 매트리스 멀티숍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더슬립은 미국 유명 매트리스 브랜드의 국내 독점 수입 공식 업체다.

더슬립은 미국 유명 매트리스 브랜드의 국내 독점 수입 공식 업체다.

더슬립이 2016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가구/매트리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

더슬립

 더슬립은 수도권 최대 규모의 창고형 매트리스 멀티숍으로 매트리스를 구매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최고급 수입 매트리스 상품들을 유통마진을 줄여 정직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더슬립은 미국 유명 매트리스 브랜드인 에어룸(Aireloom)과 헤밍웨이(Hemingway)의 국내 독점 수입 공식 업체로 최고 품질 수준의 매트리스를 제공한다. 더슬립은 템퍼매트리스·씰리매트리스 등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전시하고 판매함으로써 신혼부부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고객에게 가격과 품질로 호평을 받고 있다.

 더슬립 관계자는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미국 직수입을 통해 유통마진을 뺀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품을 제공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은 것 같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철저한 시장 조사와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현명한 소비를 돕는 조력자가 됨과 동시에 발전하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또 “더슬립은 미국 고급 매트리스를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가격부담을 덜어주고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매트리스 컬렉션을 바탕으로 고객 만족을 추구하며 수면의 질을 높이는 것은 물론 철저한 시장조사와 유명매트리스 탐색을 통해 고객들이 가격부담 없이 질 높은 매트리스를 경험할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