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00% 모유수유 목표로 산모와 아기 돌봅니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앙즐레 아이통곡 산후조리원은 독자적인 한국 유방관리법인 ‘아이통곡’ 브랜드를 출원했다.

앙즐레 아이통곡 산후조리원은 독자적인 한국 유방관리법인 ‘아이통곡’ 브랜드를 출원했다.

앙즐레 아이통곡 산후조리원이 2016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산후조리원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앙즐레 아이통곡 산후조리원

 모유수유 중심 앙즐레 아이통곡 산후조리원은 독자적인 한국 유방관리법인 ‘아이통곡’이란 순수 우리 브랜드를 출원하는 등 산후조리원의 산모들이 100% 모유수유 목표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한 것을 인정받았다.

 ‘아이통곡’이란 아이와 통곡(오케타니, 通谷)식의 합성어이다. 국제모유수유전문가(IBCLB) 이론과 스스로 하는 유방관리법(SMC) 및 통곡식 유방관리법 등의 장점만을 가져와 발전시킨 한국만의 특별한 유방관리법이다.

이를 통해 앙즐레 아이통곡 산후조리원은 모유수유 시 많이 발생하는 유방트러블인 젖몸살을 포함해 유선염·함몰유두·편평유두·부유방·배유구염 등의 문제들을 해결하고 있다고 밝혔다.

앙즐레 아이통곡 산후조리원 관계사는 "젖의 양을 늘리거나 단유(젖 끊기) 관리를 도움으로써 산모와 아가들을 위한 산후조리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산모들이 가슴 모양을 유지 할 수 있도록 관리하고 가슴의 모양과 크기에 따라 개별수유할 수 있는 방법도 가르쳐준다”고 말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