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 구매대행 헤이재팬, 콘텐츠서비스 품질인증…기념 이벤트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미래창조과학부가 주최하고 한국데이터진흥원이 주관하는 GCS(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사업자로 2016년 10월 25일, 일본구매대행 사이트로 '헤이재팬'가 선정 되었고, 이를 기념해 업체 최저 10,000엔 이하 대행 수수료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콘텐츠산업진흥법을 근거로 하는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제도는 이용자가 신뢰하고 쉽게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우수사이트를 발굴하여 품질인증 마크를 부여하는 제도이다.

이는 콘텐츠 서비스의 기능, 이용자의 편의성 그리고 안정성이 우수한 서비스를 검증 받은 사이트 선정하여 급성장하는 콘텐츠 시장에서 이용자를 보호하고 공신력 있는 사업자와 이용자 간의 믿고 신뢰할 수 있는 공정한 유통환경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헤이재팬은 PC 및 모바일 인터넷 쇼핑몰 환경에서 기존 어려운 일본직구 방식과 달리 자체 개발한 솔루션을 통해 일본 대표 직구사이트(일본옥션, 야후재팬, 아마존재팬, 라쿠텐 등)들의 실시간 상품 정보, 자동입찰 및 결제, 실시간 번역 서비스를 제공해 처음 일본직구를 하는 소비자도 쉽고 간편하게 구매가 가능하다.

이에 콘텐츠산업진흥법 제22조(콘텐츠제공서비스의 품질인증)에 따라 헤이재팬이 우수 일본구매대행 사이트로 선정되어, 2년간 우수 품질인증 자격을 받게 되었다.

일본구매대행 사이트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을 받은 헤이재팬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쉽고 간편한 구매대행 서비스와 해외현지센터 및 A/S 보험 서비스 제공으로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안전한 해외구매대행 사이트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업체는 또 "콘텐츠제공서비스 픔질인증 선정 기념으로 대행수수료 무료 이벤트 및 검수비 무료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해 소비자들의 이용편의를 위해 더욱 노력하는 사이트로 성장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