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가족] 항산화 성분 많은 식물 오일로 피부 진정·재생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웰빙제품 ‘RE:BLUE(리블루)’ 화장품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모로코 블루탄지(꽃) 오일을 담은 화장품 ‘RE:BLUE(리블루)’ 4종을 케어놀로지가 출시했다. 케어놀로지는 피부과 전문의 임이석(임이석테마피부과) 원장의 20년 노하우를 화장품에 접목한 코스메슈티컬 브랜드다.

리블루 화장품의 핵심 원료인 블루탄지 오일은 2000송이의 블루탄지에서 1g만 추출할 수 있는 희귀한 원료다. 블루탄지 오일에는 피부 진정·재생에 효능이 있는 ‘카마줄렌’ 성분을 비롯해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다.

‘리블루나이트페이셜오일’은 밤중에 노폐물을 제거해 흐트러진 피부 리듬을 잡아준다. ‘리블루리제너레이팅세럼’(왼쪽)은 치마버섯 성분이 있어 외부 자극으로 약해진 피부 체력을 보충해 준다. 피부 보호막을 튼튼하게 하는 세라마이드엔피로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막는 ‘리블루울트라리페어크림’(오른쪽), 비타민C보다 30배 강한 항산화 성분인 레스베라스톨을 원료로 한 ‘리블루인텐시브리커버리오일겔마스크’도 나왔다.

리블루에는 인공 향료·색소가 첨가되지 않았다. 피부 무자극 인증을 받아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은 임이석테마피부과(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 613)와 케어놀로지 홈페이지(www.carenology95.com)에서 판매한다.

문의 070-4172-9449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