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람, 해외 취업·직업교육박람회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한국전람㈜은 10월 1~2일(서울 코엑스), 9월 29일(부산 벡스코)에서 해외취업·직업교육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국내 취업난을 해외취업을 통해 해결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해외취업 시 필요한 직업교육 및 훈련을 제시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해외취업과 직업교육에만 한정된 박람회가 아니다. 해외취업은 자연스럽게 유학, 어학연수, 이민 등과 관련되어 있는데, 이 모든 정보를 한 자리에서 얻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국전람㈜의 해외취업·직업교육박람회의 방문객은 동시 개최되는 ‘해외유학·어학연수박람회’를 통해 직업교육과 연계되는 어학연수 및 유학 프로그램을 살펴보면서 현지 취업의 내실을 다질 수 있다.

더불어 ‘해외이민·투자박람회’에서 취업이민이나 해외취업(인턴십)등을 살펴봄으로써 보다 체계적인 정착을 도모할 수도 있다. 세 전시회의 동시 개최는 해외취업과 직업교육을 염두에 둔 사람들에게 다양한 정보의 장이 될 것이다.

금번 행사는 ‘해외유학·어학 연수박람회’, ‘해외이민·투자 박람회’와 동시 관람이 가능하고,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등록으로 무료관람이 가능하다. 특히 온라인 사전등록을 하면 다양한 경품과 혜택이 제공된다.

박람회의 사전등록 및 자세한 사항은 해외유학·이민박람회 통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