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에 쾌변까지 '일석이조' 자생비책 비움다이어트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자생한방병원 관계사 자생바이오는 장 건강과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건강기능식품 ‘자생비책 비움다이어트(사진)’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자생비책 비움다이어트는 쾌변과 체지방 감소를 동시에 할 수 있는 한방(韓方) 다이어트 제품으로 ‘차전자피’, ‘가르시니아 캄보지아(HCA)’ 등이 주성분이다.

차전자피는 질경이과에 속하는 식물 씨앗의 껍질로 식이섬유함량이 풍부해 배변활동과 혈중 콜레스테롤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HCA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지정한 생리활성기능 1등급 원료로 밥이나 밀가루 등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

자생바이오 관계자는 “자생비책 비움다이어트에는 차전자피 및 HCA가 풍부하게 함유돼 있어 무리한 다이어트로 인한 변비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배변활동과 체지방 감소 두 가지 효과를 동시에 충족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권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자생비책 비움다이어트’는 전국 19개 자생한방병∙의원 내 자생바이오 샵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자생바이오 온라인 몰(www.jasengbio.com)을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인기기사]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 코 훌쩍인다면? '혈관운동성 비염' 가능성 염두해야 [2016/09/01] 
·화이자 전이성 유방암 치료제 ‘입랜스’ 승인 [2016/09/01] 
·GKS, 포춘지 선정 '세상을 변화시키는 기업' 선정 [2016/09/01] 
·보라매병원, 외과병동 간호·간병 통합서비스 개시 [2016/09/01] 
·신임 건국대병원장에 대장암 명의 황대용 교수 [2016/09/01] 

박정렬 기자 park.jungryul@joongang.co.kr <저작권자 ⓒ 중앙일보헬스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위 기사는 중앙일보헬스미디어의 제휴기사로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중앙일보헬스미디어에 있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