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탁해요 엄마’ 김소영, 유진 라이벌로 등장… “대학생 리포트 수준” 팽팽한 대립 예고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부탁해요 엄마 김소영` [사진 KBS2 `부탁해요 엄마` 캡처]

‘부탁해요 엄마’ 김소영, 유진 라이벌로 등장… “대학생 리포트 수준” 팽팽한 대립 예고

지난 1일 방송된 KBS 2TV ‘부탁해요, 엄마’ 24회에서 이진애(유진)의 라이벌 신유희(김소영)가 첫 등장해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신유희는 HS패션 기획팀으로 온 이진애의 발표에 딴죽을 걸며 등장했다. 신유희는 “패션 기획에 대해 전혀 모르는 것 같다”고 타박하며 “대학생들 리포트 수준이다. 이진애씨 신입이에요?”라고 질문했다.

황영선(김미숙)은 신유희를 “기획팀 팀장이다. 뉴욕에서 패션디자인 경영을 공부한 재원이다. 경력도 화려하다”고 환영했다.

이진애가 신규 프로젝트 보고서를 제출하자 신유희는 “요즘에도 기획안을 이렇게 촌스럽게 만드나? 내가 교육 좀 시켜야겠다”고 말하기도 했다.

일과 더불어 신유희는 연애에서도 이진애의 라이벌을 예고했다. 신유희는 황영선에게 “어머니, 강훈재(이상우) 오빠랑 환영회 겸 밥을 먹자. 오빠는 제가 오라고 하면 바로 달려올 거다”라며 이진애와 향후 팽팽한 대립을 예고했다.

한편, '부탁해요 엄마'는 앙숙 모녀인 임산옥(고두심 분)과 이진애를 통해 징글징글하면서도 짠한 모녀간 애증의 이야기를 그린 주말극으로 매주 토, 일요일 7시 55분 KBS 2TV에서 방송된다.

‘부탁해요 엄마 김소영’’ 부탁해요 엄마 김소영’
온라인 중앙일보
[사진 KBS2 ‘부탁해요 엄마’ 캡처]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