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안용준♥베니, 9살 연상연하 커플…"결혼 발표 후 댓글 봤냐" 질문하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택시' 안용준 베니

'택시' 안용준♥베니, 9살차 커플 탄생…"결혼 발표 후 댓글 봤냐"는 질문에

베니(37)가 안용준(28)과 결혼발표로 인해 많은 관심을 얻은 소감을 전했다.

베니는 15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 9살 연하 안용준과의 결혼발표로 인한 악플이 두려웠음을 털어놨다.

이날 '택시' 에서는 “결혼발표 후 댓글을 봤냐”는 질문에 베니는 “무서워서 사실 못 봤다. ‘도둑’이라는 반응이 있을 것 같다”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어 베니는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오른 소감에 대해 “이렇게까지 관심을 가져주실 줄 몰랐다. 무섭기도 하고 기쁘기도 하고 복합적인 마음이었던 것 같다”고 전했다.

이영자와 오만석은 안용준에게 베니와의 첫키스 기억에 대해서 묻자 안용준은 "잘 모르겠다. 그냥 번쩍였다"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이영자는 "베니가 그렇게 키스를 잘했냐"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베니와 안용준은 속도위반 의혹에 대해 “절대 아니다”고 입을 모아 부인했다.

이어 베니는 “우리 둘이 혼전임신은 하지 않기로 약속했다. 임신이 아닌 사랑의 결실로 결혼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전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이날 ‘택시’는 ‘누난 내 여자니까’ 특집으로 꾸며져 오는 19일 결혼 예정인 9살 차이의 연상연하 커플 배우 안용준, 가수 베니가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사진=tvN ‘현장토크쇼 택시’ 캡처)

'택시' 안용준
온라인 중앙일보
'택시' ‘베니 안용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