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기억해 독려, 이천희 "본방사수 채널 고정"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너를 기억해’ 본방사수 독려 [사진 영상 캡처]

너를 기억해 독려, 이천희 "본방사수 채널 고정"
 
서인국, 장나라, 최원영, 이천희, 박보검 등 <너를 기억해>의 배우들이 첫 방송을 앞두고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영상을 공개했다.

독설마저 섹시한 천재 프로파일러 이현 역의 서인국은 극 중 까칠한 모습과는 달리 해맑게 등장, “월화 미니시리즈 KBS 2TV ‘너를 기억해’ 6월 22일 첫 방송, 밤 10시에 하니까 여러분들 많이 기대해주세요. 본방사수!”라고 말했다. 근성 있는 엘리트 여수사관 차지안 역의 장나라 또한 “‘너를 기억해’ 꼭 본방사수 해주세요. 10시에 만나요”라며 설렘 가득한 본방사수 멘트를 했다.

수사에 종종 힌트를 선물하는 법의학자 이준호 역의 최원영과 특범팀 엘리트들을 이끄는 진짜 엘리트 팀장 강은혁 역의 이천희 역시 밝은 얼굴로 “본방사수, 채널 고정”을 외쳤다. 미스터리한 변호사 정선호 역의 박보검 역시 “밤 10시, 이 시간을 꼭 기억해주세요. 이 시간을 기억해”라며 재치있는 멘트로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태국에서 영상을 보낸 EXO의 도경수(디오)는 특별출연이지만 이준영 역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그는 첫 방송에서 이현의 과거와 현재를 관통하는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으로 본방사수를 독려하며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베일에 싸인 과거의 진실과 묻어뒀던 기억, 미스터리한 인물들의 정체에 다가가는 서스펜스, 그리고 사건을 수사하며 썸과 쌈을 반복하다 함께 성장하고 사랑에 빠지는 수사 로맨스물 <너를 기억해>는 오늘 22일 밤 10시 처음 방송한다.

'너를 기억해' 본방사수 독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너를 기억해’ 본방사수 독려, 우정 부럽다" "‘너를 기억해’ 본방사수 독려, 좋네" "‘너를 기억해’ 본방사수 독려, 기대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너를 기억해’ 본방사수 독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