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체력·면역력 강화에 안성맞춤 … 무료 시음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5면

메르스 공포가 전국을 휩쓸고 있다. 어린 자녀를 키우고 있는 부모는 걱정부터 앞선다. 어린이는 체내 저항력이 떨어져 바이러스에 취약해서다. 면역력 강화의 기본은 균형식과 숙면, 운동이다. 여기에 면역력 증진을 돕는 식품을 꾸준히 섭취하면 효과는 배가된다.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기능성을 인정받은 대표 식품이다. 면역세포의 수를 늘리거나 기능을 조절해 면역 능력 향상을 돕는다. 특히 홍삼의 사포닌·다당류 성분은 면역세포인 B·T임파구의 증식을 촉진하고 면역 기능을 활성화한다. 정관장의 ‘홍이장군’(사진)은 국내산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한 어린이용 홍삼 제품이다. 성장기 특징에 맞춰 4단계로 만들었다. 1단계는 3~4세, 2단계는 5~7세, 3단계는 8~10세, 4단계는 11~13세용이다. 홍삼을 비롯해 참당귀, 녹용, 기능성 올리고당, 클로렐라, 칼슘 등 체력·면역력 강화에 최적화된 성분으로 채웠다. 면역력 증진이 필요하거나 여름철 더위에 약한 어린이에게 안성맞춤이다.

특히 홍이장군은 철저한 원료 관리로 제품력을 보장한다. 계약재배를 통해 엄선된 6년근 홍삼을 사용한다. 제품 출시 전까지 280여 가지 검사를 시행해 제품의 안전성을 높였다. 복용은 하루에 한 번 1포씩 아침 공복에 섭취할 것을 권한다. 자녀가 홍삼을 잘 먹을지 고민인 부모라면 샘플 무료체험 이벤트를 활용해 보자. 제품 시음을 원하는 분은 KGC인삼공사 인터넷 홈페이지(www.kgc.co.kr)에서 신청할 수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