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베스티, 속옷을 겉옷 위에 입고 섹시 댄스? "슈퍼맨" 패션 시전!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컴백 베스티

 
걸그룹 베스티가 컴백을 알린 가운데 베스티가 선보인 새로운 안무가 화제가 되고 있다.

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걸그룹 베스티의 컴백을 알린 두 번째 미니앨범 ‘러브 이모션(Love Emotion)’ 쇼케이스가 열렸다.

이날 컴백한 베스티는 핫팬츠와 비키니 의상을 입고 등장해 스타킹 밀당 동작으로 이목을 사로잡았다.

한편, 걸그룹 베스티는 이날 ‘5위 공약’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베스티는 1위 공약을 묻는 MC의 질문에 “우리는 아직 올라가고 있는 그룹인만큼 1위 공약이 아니라 현실적으로 ‘5위 공약’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공방에 오시는 팬분들께 아이스크림을 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베스티 멤버들은 “조금 약한것 같다”며 “영양에 좋은 아이스크림을 준비하겠다”고 덧붙여 호응을 이끌었다.

베스티는 지난해 8월 디지털 싱글 ‘니가 필요해’ 발표 이후 9개월만에 새 미니앨범 ‘러브 이모션’을 공개하고 컴백했다. 이번 앨범에는 베스티 멤버들이 직접 앨범 기획부터 의상과 안무 구상까지 참여해 컴백의 완성도를 한층 끌어올렸다.

타이틀곡 ‘익스큐즈미(Excuse Me)’는 히트 작곡가 이단옆차기와 홈보이가 합작한 댄스곡으로 한층 성숙해진 베스티의 매력을 극대화한 곡이다. 자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연출을 맡은 뮤직비디오에는 소속사 식구인 ‘대세남’ 강균성이 카메오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컴백 베스티’[사진 중앙포토]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