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백' 보라, EXID 하니와 깜찍한 투샷 … 단연 돋보이는 인형 미모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피드백` 보라, EXID 하니, 사진 보라 인스타그램

씨스타 보라가 콜라보레이션 곡 '피드백'을 선보인 가운데, EXID 멤버 하니와 투샷을 공개 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보라는 씨스타 공식 트위터와 자신의 SNS를 통해 하니와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하니와 보라는 카메라를 향해 애교 넘치는 표정을 지으며 상큼한 매력을 뽐내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대세돌 EXID 멤버 하니와 찍은 사진은 최근 보라가 씨스타 공식 트위터와 자신의 SNS를 통해 공개했다. 하니와 보라는 카메라를 향해 애교 넘치는 표정을 지으며 매력을 뽐냈다.

`FEEDBACK(피드백)` 사진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이슈되고 있는 아둥가의 콜라보 프로젝트인 'FEEDBACK(피드백)'은 씨스타의 보라, 언프리티랩스타 키썸, 릴샴, 제이스 4명의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대세들이 모여 콜라보를 한 앨범이다.

‘FEEDBACK(피드백)’은 가요계의 중심이 된 힙합, 그 중에서도우먼파워로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다. 대세 여성 래퍼들이 뭉쳐 독한 러브송을 보여준다.

브랜뉴뮤직의 수장 라이머와 신예 프로듀서 리시가 콜라보로 ‘피드백’은 요즘 여성들의 솔직한 사랑법을 논한 힙합곡 '피드백'은 '반응을 보여달라'는 한 남자를 각자의 경고 메시지를 담았다.

직설화법이 돋보이는 4명의 팀워크 또한 듣는 재미를 준다. 또 제일기획과 부즈클럽이 새롭게 론칭한 고릴라 캐릭터 아둥가의 이번 프로젝트의 일환인 이번 싱글은 가상 캐릭터와 함께 독특한 마케팅으로 이목을 받고 있다. 유일한 청일점 래퍼로 참여한 아둥가는 귀를 파고드는 중독성 강한 리듬을 반복하며, 곡의 적당한 긴장감을 유지한다.

지난 3월 종영한 Mnet '언프리티 랩스타'에서 솔직한 젊음을 보여준 키썸을 시작으로 존재감을 드러낸 제이스와 릴샴, 특유의 애교·하이톤 랩을 선보인 씨스타 '보라'가 참여, 완성도 높은 힙합트랙을 보여줬다.

보라는 'FEEDBACK(피드백)'을 발매해, 예능을 넘나들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보라는 28일 씨스타 공식 트위터를 통해 “여러분! ‘피드백’이 공개되었어요!! 저에게 피드백 좀 해주세요”라는 글을 남기며 신곡 발매를 알리며 팬들에게 호응을 유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FEEDBACK(피드백)'
[사진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보라 인스타그램]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