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방청 신청 '언제부터?'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JYJ의 시아(XIA) 김준수가 EBS ‘스페이스 공감’에 출연해 6년 만에 음악 프로그램 무대에 서게 된다.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26일 “김준수가 ‘스페이스 공감’의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10년 넘게 이어지고 있는 굴지의 음악 프로그램인 ‘스페이스 공감’ 무대에 출연, 관객과 교감할 수 있는 소극장 무대를 통해 또 한 번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다음은 EBS 스페이스 공감 XIA(김준수) 공연 신청 관련 안내 전문이다.

XIA(김준수) 공연은 신청자가 많이 몰릴 것으로 예상, 기존의 공연 신청 방법과는 다르게 진행되는 부분이 있어 알려드립니다.

-별도의 신청 페이지를 통해 4월 6일 오후부터 4월 9일까지 1인 1매 또는 2매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공연신청을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반드시 EBS회원 아이디가 필요하오니, 아이디가 없으신 분들은 사전에 미리 가입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단, 1개의 EBS회원 아이디로 1회의 신청만 가능합니다.

-의 모든 공연은 선착순 방식으로 관객을 선정하지 않으며, 이는 XIA(김준수) 공연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4월 9일까지 신청하신 모든 분들이 선정 대상이며 100% 컴퓨터 추첨 방식(랜덤)으로 진행됩니다.

-당첨자는 4월 10일에 발표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당첨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문자메시지와 메일이 발송될 예정이니 신청 시 연락처를 정확히 기재해주시기 바랍니다.

-유상 양도가 적발될시 당첨은 취소됩니다. 또한 양도사기와 관련하여 EBS와 스페이스공감에서는 책임지지 않으니,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XIA(김준수) 공연 외에 다른 뮤지션의 공연을 신청 하실 분들께서는 모바일 접속으로도 신청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XIA의 공연은 모바일 신청이 되지 않는 점 양해바랍니다.)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에 대해 김준수는 “신중현, 송창식 선배님 그리고 제이슨 므라즈까지 너무나 훌륭한 아티스트들과 함께한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돼 기쁘다”며 “매번 인터뷰를 통해서 소극장 콘서트를 꿈꾼다고 했는데 꿈이 이루어진 것 같다. 많은 관객들과 공감하는 시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스페이스 공감’은 음악성과 라이브 역량을 기준으로 출연자를 선정해 MC 없이 단독공연을 진행하는 방식의 프로그램이다. 제작진은 해외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김준수의 출연으로, 해외 팬들을 위한 온라인 생중계를 고민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준수 지난 3일 솔로 3집 ‘플라워’를 발매하고 일본과 중국 태국 등 아시아투어를 진행하며 팬들을 만나고 있다. 김준수가 EBS ‘스페이스 공감’은 오는 4월 중에 만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김준수 EBS 스페이스 공감 출연'. [사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