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PUNCH, 이현도가 인정한 "제2의 듀스"…옥외 티저광고 화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1PUNCH(원펀치)가 데뷔 전 대대적인 광고와 이벤트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22일 첫 데뷔 앨범을 발표하고 본격 활동에 돌입할 예정인 1PUNCH(원펀치)가 버스광고, 옥외 티저광고에 이어 이를 이용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PUNCH(원펀치) ‘한방에 돌려놔’ 이벤트로 명명된 이번 행사는 12일부터 다음달월 12일까지 진행된다. 1PUNCH(원펀치)를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는 팬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1PUNCH(원펀치) ‘한방에 돌려놔’ 이벤트는 도시 곳곳에 상영되고 있는 1PUNCH(원펀치) 옥외 광고, 1PUNCH(원펀치) 버스 광고를 찾아 인증 사진이나 인증 영상을 촬영하면 된다. 이후 해당 인증샷, 인증 영상을 SNS에 게재한 뒤 URL 주소를 적어 응모하면 된다.

1PUNCH(원펀치) ‘한방에 돌려놔’ 이벤트에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소정의 상품이 지급된다. 특히 전체 응모자 중 1명에겐 아이폰6 64GB 언락폰을 증정한다.

1PUNCH(원펀치) 소속사인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1PUNCH(원펀치)가 현재 데뷔 무대를 앞두고 안무 연습 및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데뷔 직전 멤버들의 얼굴을 티저로 확인할 수 있으며 앞으로 온오프라인을 통해 대대적인 이벤트를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1PUNCH(원펀치)는‘2015년판 듀스’로 원조 힙합듀오 이현도의 인정을 받았다. 13일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공식 사이트에는 원펀치를 모니터한 이현도가 프로듀서 용감한형제와 DM에게 “좋아! 제2의 듀스다!” 라는 짧지만 강한 한마디의 영상을 게재하며 1PUNCH(원펀치)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온라인 중앙일보

‘1PUNCH’‘1PUNCH’‘1PUNCH’‘1PUNCH’‘1PUNCH’‘1PUNCH’‘1PUNCH’‘1PUNCH’‘1PUNCH’‘1PUNCH’‘1PUNCH’‘1PUNCH’‘1PUNCH’‘1PUNCH’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