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50회 중앙광고대상] 올해의 광고대상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07면

제50회 광고대상 수상작 SK텔레콤 ‘ICT 노믹스 시대를 시작하며 … ’

바른 변화의 가치 … 표현하는 데 중점
하성민 SK텔레콤 대표

SK텔레콤은 지난 5월 창사 30주년을 맞아 미래 30년 성장축이 될 ‘ICT노믹스’ 추진 방향을 제시한 바 있습니다. ‘ICT노믹스’는 ICT가 생산과 소비뿐만 아니라 사회 전반에 걸쳐 혁명적 변화의 촉매로 작용하는 것으로, 모든 산업이 서로 연결되고 다시 융합을 거듭하여 끊임없는 혁신이 창출되는 시대를 말합니다. SK텔레콤의 2014년 기업광고 캠페인은 이러한 ‘ICT노믹스’시대를 맞이하여 SK텔레콤이 지향하는 ‘바른 변화’의 가치를 표현하는데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산업혁명 이후 대량 생산과 소비를 기반으로 더 ‘빠른’ 경제 발전을 추구해왔던 ‘속도’ 중심의 변화 대신, 그 동안 간과하고 있었던 본질에 집중하여 ‘올바른’ 방향의 변화를 이야기함으로써 현대인들에게 진정으로 필요한 게 무엇인지 전달하고 싶었습니다.

▷여기를 누르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늘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기술의 빠른 혁신만이 주목 받는 정보통신 분야이지만, SK텔레콤은 앞으로도 ICT기술을 선도해 ‘빠른’을 뛰어 넘어 ‘바른’의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모든 사람이 더 큰 가능성과 행복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을 계속해 나가겠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