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알림] 주식 모의투자대회를 엽니다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 삼성증권 정석투자 서비스 오픈 안내

인터넷 중앙일보는 8일 삼성증권과 제휴를 맺고 삼성증권 정석투자 서비스(http://media.samsungfn.com/joins/)를 제공합니다. 언론사 사이트에서 주식거래를 하는 것은 삼성증권이 업계 최초이며, 삼성증권은 주식거래와 함께 투자정보와 금융상품 정보, 정석투자 방법 안내 등 다양한 서비스와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삼성증권 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조인스닷컴 (https://www.joongang.co.kr/money/stock/)에서 별도로 삼성증권의 HTS에 접속하지 않아도 손쉽게 주식을 거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삼성증권의 계좌가 없더라도 회원만 가입해도 정석투자 방법 안내, 금융상품 정보, 투자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삼성증권-중앙일보 공동 모의투자 참가 안내

인터넷 중앙일보는 본 서비스 오픈과 함께, 삼성증권-중앙일보 공동 '썸머 모의투자대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모의투자 대회는 7월 11일부터 8월 7일까지 4주간 신청을 받으며, 본 대회는 7월 25일부터 9월 2일까지 6주간 진행됩니다.

시상은 공동 모의투자대회 참가자 153명을 대상으로 합니다. 수익률 우수자에게는 해외여행상품 2백만원권, 하우젠 드럼세탁기, LCD모니터 등을 시상하며, 참가자 중에서도 추첨을 통해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합니다.

이번 모의투자대회 참가 희망자는 인터넷 중앙일보(https://www.joongang.co.kr/money/stock/)에 접속해 모의투자 참가 신청을 하면 됩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