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건강 ‘산들 홍도라지 통배고’, 홍도라지·배 … 목에 좋은 약재 4일 달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7면

홍도라지 통배고 30%세일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사진 산들건강]

일교차가 큰 가을철에는 감기·천식·비염 등 호흡기 질환에 노출되기 십상이다. 어르신들이나 어린이처럼 면역력과 체력이 약한 경우 더 조심해야 하며, 직업상 목을 많이 쓰는 경우에도 주의를 게을리해선 안된다. 건조한 데다 일교차가 큰 기후의 영향도 있지만 평소 폐나 기관지의 기능이 약하기 때문이다.  

 산들건강의 ‘산들 홍도라지 통배고’는 호흡기 질환에 시달리는 이들을 위한 제품이다. 기관지·폐·목에 좋은 천연 재료들을 4일 이상 달여서 만들었다. 배(경주)·도라지(소백산 산도라지, 영주 약도라지)·은행(영천)·대추(경산)·생강(영주·안동)·맥문동(청양)·겨우살이(영월)·수세미(재배)와 10년 이상된 도라지 분말(영주), 홍도라지 등을 전통 방식대로 가마솥에 넣고 나흘 넘게 달인다. 재료는 100% 국내산만 사용한다. 특히 도라지는 4~6년근을 9번 쪄서 저온 증숙 건조시켰기 때문에 유효 사포닌을 많이 함유하고 있다.

 산들 홍도라지 통배고는 기력이 약해진 어르신, 갱년기 여성, 불이나 먼지 근처에서 일하는 경우에도 좋다.

 홍도라지 통배고 용기를 단지에서 병으로 바꿔 효능은 유지하면서 가격은 30% 낮춘 세일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 산들통배고 단지 5개 이상 단체주문하면 30% 세일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문의는 02-778-4568·02-595-7767·070-4265-5000. 홈페이지(www.isandle.co.kr)에서도 제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김승수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