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여행의 종결자! 세계 4대 폭포 중에 하나인 귀양의 황과수폭포로 떠나자!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중국 서남부에 위치하고 있는 귀주성의 성도는 귀양이다. 해발 800M에 위치한 대도시인 귀양은 햇볕이 귀한 곳으로 여름에는 시원하고 겨울에는 춥지 않아 어느 때나 관광하기에 적당하다. 소수민족 마오족, 동족, 수에 족이 많이 살고 있으며 귀양이란 이름은 이 지역에 있는 귀산(?山)에서 유래한 이름으로 400년의 역사가 있는 오래된 도시이다.

중국의 최대 폭포이자 아시아 최대의 폭포인 황과 수 폭포는 귀양에서 약 150KM 떨어져 있다. 높이가 74KM, 넓이 81KM로 아시아 최대 폭포 다운 거대함을 눈으로 보고, 다양한 크기의 18개의 폭포에서 떨어지는 웅장한 물 소리를 귀로 즐길 수 있다. 또 한가지 특징은 상하좌우 앞뒤의 여섯 위치에서 폭포를 바라볼 수 있는데 바로 폭포 중간의 천연동굴인 수렴동에서 바라보는 폭포의 물줄기는 황과 수 폭포의 또 다른 멋을 보여준다.

현재 ㈜우리두리 보물섬투어(www.bomultour.com)에서는 황과 수 폭포를 포함한 ‘중경/귀양/황과 수/야랑 동 4일’ 상품과 이 상품에 마령하대협곡과 만봉림을 더하여 관광할 수 있는 5일 상품을 같이 판매 중에 있다. 안전하고 편안한 국적기 아시아나 항공을 이용하며, 정 5성급 호텔에서의 숙박과 중경의 별미인 특식 샤브샤브도 제공이 되는 일정으로 오직 보물섬투어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특색 있고 품격 있는 보물섬투어 ‘중경/귀양’ 상품을 통해 가족,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자. 문의 : 02-2003-2100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