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영문법 완전 정복을 위한 ‘i Grammar’ 출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대교는 영문법 실력 향상을 통해 영어 독해와 작문 능력을 키워주는 영문법 강화 프로그램 ‘i Grammar’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i Grammar’는 현 특목고 교사들이 영문법의 체계적인 학습방법을 적용해 만든 프로그램으로, 중?고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영문법이 담겨있다.

특히, 2015 수학능력시험부터 독해 비중이 62%로 확대되면서 정확한 문법 이해에 대한 중요성이 커진 가운데, 영문법의 기초부터 심화 학습까지 단계별로 정확히 이해하고 넘어갈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개정교육과정을 반영해 철저한 내신 준비를 도와주며, TOSEL과 대학수학능력시험, 서술형 평가 등 모든 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와 함께 EBS 유명 강사진이 진행하는 문법 설명과 문제풀이 동영상을 함께 제공해 온?오프라인을 통한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하다.

‘i Grammar’는 문법의 기본기를 다지는 Basic 과정과 심화 문법을 배우는 Advanced 과정 2단계로 나뉘며, 각 과정별로 24세트로 진행된다.

학습 대상은 초등학교 1학년부터 성인까지로 학습자의 능력과 수준에 따른 맞춤형 학습이 가능하다. (문의: 080-222-0909)

<이 기사는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르며,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